[레젼드 메이크업] 홍수주 프로필 메이크업 by 옥쌤ㅣ홍수주 눈썹 만드는 법ㅣ프로필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바꾼 화제의 메이크업 노하우 대공개ㅣHONG SU ZU make up

  • 🎬 Video
  • ℹ️ Description
“ 이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. ”
“ 영상 속 제품에는 노출 의무가 없는 단순 선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"

안녕하세요 옥희님들 💙💙💙~ 옥쌤입니다.

오늘은 제가 어떤 영상을 가지고 왔을까요?😊😊

지난 몇 년간(?) 옥희님들의 정~~~~말로 많은 요청을 받았던 메이크업 입니다.

바로바로바로~~!! 모델 "홍수주"님의 프로필 메이크업 입니다. 이제는 모델이자 연기자 "홍수주"님이 조금 더 정확한 소개이겠네요~😊😊

홍수주님과는 벌써 몇 년째 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제가 메이크업을 맡기 시작한 초반에 작업했던 프로필 사진이 너무너무 감사하게도 상당히 많~~~은 관심을 받았었고 지금도 받고 있습니다.

수주님과의 인연은 이후에도 지속되어 벌써 함께 많은 광고와 많은 프로필 등 여러 작업을 함께 하고 있네요~😊😊😊

너무도 열심히 노력하고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계신 우리 홍수주님.....늘 응원 합니다. 🙏🙏🙏🙏🙏🙏🙏🙏

그리고 아주 많~~~은 옥희님들이 지금까지 많~~~이 요청 주셨던 제 프로필 메이크업에 대한 비밀 보따리와 노하우를 많~~~이 담은 영상이니 즐겁게 시청해주셔요~

그리고 지난번 증명사진 메이크업에 이어 이번 영상에서도 모델이 되어주신 우리 "윤가혜"님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려요. 덕분에 웃음이 넘치는 즐거운 촬영이었습니다. ♥♥♥ 이런 느낌이 옥희님들께도 잘 전달이 되기를 바라봅니다.

가혜님도 유튜브도 많이 방문 해주셔요 😊😊

옥희님들 아무쪼록 오늘도 재밌게 봐주시고요 좋은 주말 되셔요 🙏🏻🙏🏻

늘 감사드립니다 옥희님들~♥♥♥

구독 좋아요 알림 설정 부탁드려요~😊😊😊


*사용 제품 및 브러시 정보

[d'Alba]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

[MAKE UP FOR EVER] STEP1 하이드라 부스터

[YVES SAINT LAURENT] 뚜쉬 에끌라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 (B10)

[okhee] 베이직 베이스 브러시 (PIV05 출시예정)

[okhee] 컨실러브러시 (PIV07 출시예정)

[URBANDECAY] 스테이 네이키드 코렉팅 컨실러 (20WY)

[NARS]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(바닐라)

[STILA] 픽셀 퍼펙트 리퀴드 컨실러 (페어)

[JUNGSAEMMOOL] 아티스트 컨실러 팔레트 (블렌드)

옥쌤 컨실러 모음ZIP

[okhee] 와이드 컨실러 & 디테일 베이스 브러시 (PIV06 출시예정)

[SISLEY] 휘또 뿌드르 꽁빡뜨 프레스드 파우더 (1호 ROSY)

[okhee] 디테일 파우더 브러시 (PIV03)

[okhee] 올 바른결 브러시 (듀얼) (NUN10 출시예정)

[Anastasia Beverly Hills] 브로우 파우더 듀오 (TAUPE)

[okhee] 아이브로우 브러시 (NUN09 출시예정)

[okhee] 아이라이너 브러시 (NUN07)

[BOBBI BROWN]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(블랙 잉크)

[benefit] 24 아우 브로우 세터

[URBAN DECAY]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포션 (오리지널)

[MAKE UP FOR EVER] UHD 프레스드 파우더

[okhee] 디테일 파우더 브러시 (PIV03)

[daique] 섀도우 팔레트 07 밀크라떼

[M.A.C] 아이섀도우 (테테-아-틴트)

[Stone Brick] 매트 모노 아이섀도우 스틱스 (101 크림핑크 브릭)

[CHANEL] 레 꺄트르 옹브르 4색 아이섀도우 팔레트 (308 끌레르 옵스뀌)

[okhee] 포인트 아이섀도우 브러시 (NUN02)

[okhee] 아이라이너 브러시 (NUN07)

[okhee] 아이라인 스머지 브러시 (NUN06)

[GIVERNY] 센서티브 브러쉬 마스카라 (02 블랙 롱래쉬)

[okhee] 올 바른결 브러시 (듀얼) (NUN10 출시예정)

[okhee] 컨실러브러시 (PIV07 출시예정)

[M.A.C] 스튜디오 퍼펙트 파운데이션 래디언스 콤플렉스 (NC15)

[okhee] 립 브러시 (YIP01 출시예정)

[CHANEL]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(802 베쥬 나뛰렐)

[M.A.C] 파우더 키스 립스틱 (마이 트위디)

[M.A.C] 새틴 립스틱 (미스)

[YVES SAINT LAURENT]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글로우 (213 노 타부 칠리)

[MAKE UP FOR EVER] UHD 프레스드 파우더

[SISLEY] 휘또 뿌드르 꽁빡뜨 프레스드 파우더 (1호 ROSY)

[okhee] 스팟 파우더 브러시 (PIV02)

[CHANEL] 바움 에쌍씨엘 글로우 스틱 (트렌스페어런트)

[CHANEL] 바움 에쌍씨엘 글로우 스틱 (스컬프팅)

[okhee] 컨투어 브러시 (SUN02)

[SISLEY] 휘또 뿌드르 꽁빡뜨 프레스드 파우더 (2호 Natural)

[peripera] 잉크 브이 쉐딩 (03 헤이즐 그레이)

[okhee] 노즈쉐이딩 팬 브러시 (SUN03 출시예정)

[okhee] 애교살 브러시 (NUN08)


#프로필메이크업 #홍수주메이크업 #눈썹그리기
#홍수주메이크업 #레젼드메이크업 #kpop
#아이돌메이크업 #idolmakeup #위위아뜰리에
#옥희 #okhee #고윤정
#고윤정메이크업

💬 Comments on the video
Author

들어오면서 이건 걍 본판이 다한 거 아닌가...? 했는데 역시 괜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있는 게 아녔네...(홍수주분이 메이크업빨을 개많이받았다 이런 뜻이 아니라) 다른분께 했는데도 확실히 그 느낌이 나는 거 같아요! 모델분도 넘 예쁘심

Author —

Author

선생님 비법 다 알려준다고 걱정안하셔도 됩니다..
백종원님도 전국민에게 레시피를 다 알려주는데 그걸 보는 사람들 모두가 셰프가 되진 못하고
교수가 학생들 가르친다고 그 학생들이 교수가 되진 못하니까여ㅠㅠㅎㅎ일반인들이 아무리 보고 따라해도 선생님들의 금손은 못따라갑니다ㅠㅠ그니까 많이많이 알려주세여ㅠㅠㅠ

Author — qwe main

Author

와 진짜 오히려 이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서 아티스트의 실력이 확 느껴지는것같아요

Author — 조조

Author

와 보고 나니 40분 영상이었네 ㅋㅋㅋㅋㅋㅋ 스킵 한번 안하고 봤어요

Author — 티나

Author

와 세상에....
사진 처음 봤을때 비슷한 립 찾으려고 공중제비 돌고 다녔는데 선생님 진짜..진짜 지금 찐으로 울고 다들 옥쌤 평생 사랑해....

Author — HJ B

Author

미쳤다... 옥쌤.... 진짜 죽기전에 옥쌤 메이크업 한번 받아볼수나

Author — 룰루랄라

Author

파데 바르는 부분과 눈썹 채우는 부분 쌤의 섬세한 터치를 자세히 볼수 있어서 좋네요. 최대한 편집 안하고 그대로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.

Author — 밍키

Author

와 진짜 그 인중이랑 턱 광택죽이고 샤넬 스틱으로 광대 콧대 넣어주니까 윤곽이 진짜 이쁘게

Author — Pi5neer

Author

와 베이스메이크업 과정 자세하게 보여주기 위해서 편집 최대한 안하신거 진짜 찐 배려...

Author — 소희

Author

와 사진 양쪽이 다 동일인물인줄 알았음... 넘 예쁨 재현 너무 잘해주셧네요ㅠㅠ 쩔어요

Author — some random guy on the internet

Author

옥희브러쉬 모르는 사람은 좋겠다, , 옥희브러쉬 한 번 쓰면 다른 브러쉬 진짜 못 써요, , 지금 브러쉬 몇개 바꿔야하는데 미출시라인들 보고 존버중입니다 옥쌤 ㅠㅅㅠ 제발 얼른 출시해주세요 현기증나요😭

Author — 졔졔

Author

우와 역시 옥쌤 베이스 바르는 손길...? 브러쉬 테크닉이 장난 아니신것 같아여 👍👍

Author — 케첩은오뚜기

Author

눈썹 하나씩 그릴때 카메라 줌헤주셔야할거같은데.. 디테일한 표현이 궁금한 메이크업인데 카메라가 잘 못살리는거같아요

Author — 수연

Author

와 미쳤다
옥쌤 어쩜 전에 증사 메이크업도 그렇고 딱 제가 원했던 메이크업들을 가져와 주시는 거예요??? 1대 1 요청 드린 듯한 기분이에요..

Author — 검은달

Author

영상 중간중간에 비포 애프터 비교컷을 넣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
다크가리기용 컨실러 비포 vs 애프터 이런식으로요!

Author — 냠냠

Author

세상 고급스런 화장기술이네요 그어떤 아티스트들보다도 고급진 메컵을 추구하시는듯..

Author — 콩이맘

Author

i remember requesting for this tutorial last year haha thank you SO MUCH <3

Author — Yap Jing xuan

Author

와 진짜 너무 알고 싶었던 메이크업입니다 살면서 이런 메이크업 한번 받을 수 있을까요... 정말 너무 예쁘고 멋져요

Author — Hyangmi Jo

Author

This is what I've been looking forrrr omg please add english sub 😭😭

Author — ElleVis-Tutorials

Author

진짜 엄청나게 예쁘다 역시 킹수주 여신...ㅠㅠㅠㅠㅜㅜㅜ 엄청나....한국여자 너무 예뻐... 진짜 최고야...

Author — il 1